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요금제 및 가입방법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은 보안전문기업 에스원에서 만든 알뜰폰입니다. 타 알뜰폰 사업자, CJ 헬로모바일, 유플러스 알뜰모바일등과 비교했을 때 장점은 뭐니뭐니 해도 안심보안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안심서비스란 갑자기 자녀 혹은 부모님과 연락이 되지 않을 때 걱정많이 되잖아요? 이럴때 위치조회 서비스, 긴급출동 서비스등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오늘은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요금제 및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장점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은 시스템경비, 영상보안, 경호, 순찰등을 본업으로 하는 모기업 에스원이 만든 알뜰폰입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의 장점은 저렴한 통신비는 물론이고, 보안(경호) 전문기업 에스원이 잘하는 긴급출동, 위취조회 서비스등을 모바일과 접목하여 이동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요즘 세상이 하도 흉흉하다보니 자녀가 조금만 늦게 귀가해도 걱정이 되시잖아요? 저 역시 우리 딸아이가 조금만 늦게 와도 별일이 없을 거라 생각하지만 걱정을 하곤 합니다. 또 와이프가 늦게 귀가해도 혹여 무슨일이 있지는 않을까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이럴때 에스원 안심모바일 안심서비스를 이용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요금제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요금제중 가장 인기 있는 요금제는 뭐니뭐니해도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입니다. 안심 유심 광대역 473K 요금제가 25,300원으로 인기가 가장 좋습니다.

 

이 요금제는 월 15기가의 데이터를 제공하고 15기가의 데이터를 다 쓴 이후에는 4G가 아닌 3G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화는 100분 무료제공, 문자는 100건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학생들이 이용하기에 참 좋은 요금제라고 생각되네요.

 

위의 요금제보다 조금 더 비싼 데이터 요금제도 있습니다. 안심 유심 데이터쉐어링 10+K 요금제인데요. 한달 요금 37,290원이며, 데이터를 10기가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10기가 소진시 매일 2기가를 새로 충전해주고 그 2기가를 하루 안에 다쓰면 하루의 남은 시간은 3G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화와 문자는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이 요금제는 직장인들이 사용하면 좋은 요금제로 생각이 되네요.

 

더 저렴한 데이터요금제도 있습니다. 데이터를 사용하여 영상은 보지 않고 카톡등을 이용하는 용도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위와 같은 저가형 요금제도 있습니다.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지 않으시는 부모님들에게 적합한 요금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청소년 전용요금제도 있으니 데이터 사용량 혹은 상황에 따라 적절한 요금제를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가입방법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가입방법은 간단합니다. 다음에서 에스원 안심모바일을 검색하면 에스원 안심모바일 공식홈페이지가 검색됩니다. 위의 사이트에 접속해서 요금제 선택 후 가입하면 유심칩이 배송이 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유심칩을 뺀 후 에스원 안심모바일 유심칩을 끼워넣으면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가입이 완료가 됩니다. 유심칩을 교체하면 처음에는 인식을 하지 못할 수 있으나 전원을 껏다키면 정상적으로 인식하게 됩니다.

 

저는 메이저 통신사의 요금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합니다. 4인가족 기준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면 보통 27만원 정도의 휴대 통신비용이 발생하는데요. 통신요금이 가계에 지나친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이럴 때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을 사용한다면 4인가족이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한다고 하더라도 월 14만원 정도의 요금만 지불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약 13만원 가량의 통신비를 매달 아낄 수 있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은 통화품질 및 데이터 속도 역시 메이저 통신사 회선망을 이용하기에 동일합니다. 동일한 통화품질과 동일한 데이터속도가 보장되는데 알뜰폰을 안 쓸이유가 없습니다. 

 

지금까지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장점 및 요금제,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우리가족 휴대폰을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으로 바꾸고 우리집의 휴대 통신비 부담을 낮춰보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