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할인카드 : 롯데 ALL MY DRIVING 카드 리뷰

본 신용카드리뷰는 카드발급 추천이 아닌 신용카드의 혜택을 단순 리뷰한 것입니다. 과도한 신용카드 발급 및 사용은 본인 및 가계 경제에 위협이 된다는 것을 인지하시고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혜택을 정해 대표카드 한두장만 사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롯데카드에서 출시한 ALL MY DRIVING(올 마이 드라이빙)카드는 2017년 출시된 주유혜택에 특화된 카드입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5,000원, 해외사용 가능한 아멕스 및 마스터 카드의 경우 18,000원으로 저렴한 편이니 참고바랍니다.

 

지금부터 ALL MY DRIVING(올 마이 드라이빙)카드의 혜택은 어떤지 상세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 ALL MY DRIVING 카드 주유할인 혜택

ALL MY DRIVING(올 마이 드라이빙)카드의 혜택중 가장 큰 혜택은 모든 주유소 및 가스충전소에서 리터당 80원 현장할인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결제일 청구할인이 아닌 현장에서 바로 할인되는 것이 큰 장점으로 꼽힙니다.

 

다만 주유할인의 경우 리터당 80원을 무조건 할인해주는 것이 아닌 SK 지정고시 휘발유 가격을 기준으로 환산하여 할인율을 계산한 후 그 할인율에 따라 할인을 받게 됩니다.

 

조금더 상세히 설명해드리면 SK 지정고시 휘발유 가격에 80원을 나누면 할인율이 나오게 됩니다. 이 할인율을 이용한 주유소 이용금액에 곱하여 그 금액만큼 할인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리터당 80원을 일괄적용하지 않는 이유는 주유소마다 리터당 금액이 다르기 때문에 위와 같이 조금은 복잡한 계산방식을 사용하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금일 기준 주유소에서 무연휘발유를 50,000원 주유하였다면 현장할인 받을 수 있는 금액은 2,600원이며, SK 정유의 고시가격은 최근 5개월간의 내역을 조회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또한 ALL MY DRIVING(올 마이 드라이빙)카드로 주유할인을 받을 수 있는 최대한도는 지난달 이용금액의 5%입니다. 즉 ALL MY DRIVING(올 마이 드라이빙)카드로 지난달 100만원을 결제하였다면 이번달에 최대 50,000원의 한도내에서 통합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용금액 제외 대상은 전달 사용금액에 포함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롯데 ALL MY DRIVING 카드 대중교통 할인혜택

 

롯데 ALL MY DRIVING(올 마이 드라이빙) 카드의 또 다른 혜택중 하나는 본 카드로 이용한 대중교통 이용요금을 10% 결제일 청구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시내버스 및 지하철, 택시 이용요금을 ALL MY DRIVING 카드로 결제시 결제일에 10% 할인된 금액을 청구합니다. 현장할인이 아닌 결제일 청구할인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만 시내버스 및 지하철 공항버스, 공항철도, 택시 이용건에 한하여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속버스 및 시외버스등의 이용건은 청구할인 대상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롯데 ALL MY DRIVING 카드 대형마트 할인혜택 및 엔진오일교환 할인혜택

 

롯데 ALL MY DRIVING(올 마이 드라이빙) 카드에서 제공하는 마지막 혜택은 롯데마트 10% 결제일 청구할인 혜택입니다. VID마켓 포함입니다. 롯데 VIC마켓은 코스트코 및 이마트 트레이스처럼 창고형 마트입니다.

 

월간 2회의 한도로 1회 최대 5,000원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마트내의 임대매장 내에서는 할인혜택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용전 미리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롯데 ALL MY DRIVING(올 마이 드라이빙) 카드는 엔진오일교환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을 교환시 연간 1회에 한해 25,000원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 할인혜택은 엔진오일 교환시 할인 서비스 이용의사를 직원분께 알려야 이용가능한 점 참고해주세요.

 

롯데 ALL MY DRIVING 카드 총평

 

롯데 ALL MY DRIVING(올 마이 드라이빙) 카드는 주유할인에 특화된 카드입니다. 모든 주유소에서 휘발유, 경유, LPG 구분없이 리터당 8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은 큰 장점으로 판단됩니다.

 

대부분의 주유카드는 일부 정유소에 한해 할인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해당 주유소를 찾아 주유를 해야하는 단점이 있었는데 롯데 ALL MY DRIVING(올 마이 드라이빙) 카드는 모든 주유소 및 유종에 관계없이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좋은 거 같습니다.

 

다만 주유할인과 대중교통할인 및 롯데마트 할인을 전달 카드 이용금액의 5%의 한도내에서만 할인받을 수 있다는 것이아쉬운 점으로 꼽을 수 있겠습니다.

 

종합하면 롯데 ALL MY DRIVING(올 마이 드라이빙) 카드는 저렴한 연회비(15,000~ 대비 우수한 주유할인혜택을 보유한 카드로 월간 주유량이 많으신분들께 적합한 카드라고 판단됩니다.

 

위의 총평은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며, 카드 이용결정은 본인 스스로의 판단으로 하시길 당부드립니다. 이것으로 주유할인에 특화된 롯데 ALL MY DRIVING(올 마이 드라이빙) 카드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