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17 취급은행 알아봅시다.

 

햇살론17은 연간 20% 이상 고금리 대출 이용이 불가피한 최저신용자를 위한 국민행복기금 보증 서민금융상품입니다. 직업 및 소득등 최소한의 기준만 충족하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햇살론17 취급은행 및 온라인 취급은행, 그리고 특례보증 취급처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17 취급은행

 

햇살론17은 전국 13개 시중은행 창구에서 상담 및 대출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국민은행, 우리은행, 기업은행에서 햇살론17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전국의 하나은행, 신한은행, 농협은행에서도 햇살론17 일반보증을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인근의 경남은행, 수협은행, 광주은행에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17은 전북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에서도 신청할 수 있으니 위의 은행들 중 본인의 주거래 은행에 방문하여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SC제일은행 및 씨티은행은 2020년 하반기부터 햇살론17을 취급할 예정이니 주거래 은행이 SC제일은행 및 씨티은행이라면 조금 더 기다렸다 신청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니 참고바랍니다.

 

 

햇살론17 모바일 취급은행

 

서민금융진흥원 홈페이지 발췌

햇살론17을 비대면, 즉 모바일 앱으로 신청가능한 은행은 신한은행, 우리은행, 전북은행, 농협은행입니다.

 

신한은행과 우리은행은 근로소득자만 신청가능하며, 개인사업자는 신청할 수 없습니다.

 

전북은행은 근로소득자 및 개인사업자도 이용가능하며, 농협은행은 근로자, 사업자, 연금소득자 모두 모바일 앱으로 신청가능하지만 신청 후 농협은행 영업점에 방문해야합니다.

 

하나은행 및 광주은행, 카카오뱅크는 20년 상반기중 모바일 앱으로 햇살론17을 신청할 수 있게 준비중이니 햇살론17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햇살론17 특례보증 취급처

 

햇살론17 특례보증은 전국의 31개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서 가능합니다.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홈페이지 발췌

햇살론17 특례보증을 받으려 한다면 서울에서는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중앙지부, 강남지부, 광진지부, 노원지부, 양천지부, 관악지부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경기도 및 인천지역에서 햇살론17 특례보증을 신청하려고 한다면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인천지부, 수원지부, 성남지부, 의정부지부, 고양지부, 부천지부, 안산지부, 안양지부, 김포지부, 평택지부, 구리지부에 방문하시면 되니 참고바랍니다.

 

기타 지방지역 역시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 방문하셔서 햇살론17 특례보증을 신청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지금까지 햇살론17 취급은행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대출은 반드시 갚아야하는 빚이라는 사실을 명심하시고 꼭 필요한 경우에 한해 계획적으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