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정부지원 서민대출 알아봅시다.

 

기업은행에서는 서민들의 생활안정자금 및 긴급자금을 지원하기 위한 서민대출 상품을 취급중에 있습니다.

 

오늘은 기업은행 정부지원 서민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업은행 사잇돌중금리대출

 

기업은행 홈페이지 발췌

기업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은 서울보증보험의 개인금융신용보험증권을 담보로 스마트폰으로 신청할 수 있는 정부지원 중금리 대출 상품입니다.

 

현 직장에 3개월 이상 재직중인 연소득 1500만원 이상인 급여소득자 중 서을보증보험 개인금융신용보험에 가입이 가능한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백만원 이상 2천만원 이하이며, 대출기간은 5년입니다.

 

기업은행 홈페이지 발췌

기업은행 사잇돌중금리대출의 금리는 최저 3.52%~최고 11%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기업은행 새희망홀씨

 

기업은행 홈페이지 발췌

 

기업은행 새희망홀씨대출은 저소득, 저신용자를 위한 정부의 대표적인 서민금융 상품입니다.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분과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신용등급이 6등급 이하인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급여소득자, 사업소득자, 연금소득자 모두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연 소득금액 범위내에서 최고 3천만원 이내로 책정될 수 있으며, 상환기간은 최대 15년 이내로 신청하시는 분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홈페이지 발췌

기업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의 금리는 최저 연 2.94%에서 최고 연 9.5%로 적용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기업은행 징검다리론

 

기업은행 홈페이지 발췌

기업은행 징검다리론은 서민금융 대출상품을 성실히 상환한 후 신용등급이 올라도 자금지원 공백없이 은행대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민대출 상품입니다.

 

4대 서민금융 대출상품을 성실히 전액 상환하거나 새희망홀씨 또는 햇살론을 2년 이상 이용후 대출금액의 75% 이상 성실히 상환한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신용등급은 1~5등급 이내여야 합니다.

 

대출한도는 신청하시는 분의 연간소득 범위내에서 최대 3000만원 이내로 책정되며 상환은 거치기간1년, 분할상환 4년으로 진행되니 참고하셔서 자금계획 세우시길 바랍니다.

 

기업은행 홈페이지 발췌

기업은행 징검다리론의 금리는 최저 연 3.21%에서 최고 연 9.0%로 적용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지금까지 기업은행 서민대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대출은 반드시 갚아야하는 빚이라는 것을 명심하시고 꼭 필요한 경우에 한해 계획적으로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